G마켓, '대세남' 육성재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조철희 기자 2015.09.14 09:39
글자크기

아이돌 그룹 BTOB 멤버…15일부터 새 CF서 선보여

G마켓, '대세남' 육성재 모델 발탁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육성재(사진)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대세남'으로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육성재는 오는 15일부터 선보이는 TV CF에 출연하는 등 G마켓이 진행하는 9월의 슈퍼 브랜드 딜 ‘던킨도너츠’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육성재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꾸밈 없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G마켓의 새로운 광고에서는 젊은 훈남 셰프로 등장해 바쁜 일상으로 아침 식사를 거르는 이들에게 '던킨도너츠 모닝콤보'를 만들어 주는 모습을 선보인다.

육성재가 광고에서 소개하는 슈퍼 브랜드 딜 제품은 G마켓에서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해당 기간에 던킨도너츠의 모닝콤보 2종을 매일 아침 8시 2만명 선착순으로 10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던킨도너츠 스테디셀러인 '햄에그 잉글리쉬머핀'과 신제품 '이탈리안 햄치즈 와플'이다. G마켓에서 교환권 구매 후 30일 이내에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평일 오전 11시 전까지 사용하면 된다.

같은 기간 기존 도넛보다 큰 사이즈로 만들어진 'G도넛'을 전국 던킨도너츠 매장에 선보이고 무료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앱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친구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로 'G도넛'을 알리면 'G도넛 교환권'을 제공한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침을 거르면서까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젊은이들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육성재가 G마켓의 새 얼굴로 등장하는 만큼 젊은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캐리비안 베이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슈퍼 브랜드 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진행된 '캐리비안 베이' 티켓 독점 할인은 매일 판매 시작 5분 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