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진 성신여대 총장 취임 "꿈·행복·감동의 캠퍼스 이룩 "

뉴스1 제공 2015.08.17 15:40
글자크기
(서울=뉴스1) 양은하 기자 =

성신여자대학교는 17일 오전 11시 서울 미아동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강당에서 제10대 심화진 총장의 취임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성신여대 제공)/뉴스1© News1성신여자대학교는 17일 오전 11시 서울 미아동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강당에서 제10대 심화진 총장의 취임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성신여대 제공)/뉴스1© News1


성신여자대학교는 17일 오전 11시 서울 미아동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강당에서 제10대 심화진 총장의 취임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심화진 총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2007년 제8대 총장으로 취임한 후 성신학원의 창학이념을 계승하고, 대학 발전이라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성신발전의 기틀을 다지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열린 마음으로 성신 가족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제도와 기구를 정비해 성신이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총장 공모 면접 심사 때 이미 꿈·행복·감동을 이루는 성신을 내용으로 하는 ‘성신 비전 2025’를 제시했다"며 "향후 7대 전략 등 구체적인 실천과제를 구성원들과 협의해가며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취임식에는 송인준 성신학원 이사장, 나경원 국회 외교통일위원장, 김석철 국가건축정책위원장, 김경희 건국대학교 이사장, 전혜정 서울여자대학교 총장 겸 서울지역여자대학총장협의회장, 최경희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심화진 총장은 성신여대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교수와 학교법인 성신학원 이사장, 국립발레단 이사장을 역임했으며, 성신여대 8·9대 총장을 지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