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 스마트펀드센터’는 2012년 은행권 최초로 출시된 펀드 전용 앱으로 모바일을 통한 빠르고 편리한 투자상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통한 사용자 편의성 증대 △펀드 사후 관리 서비스 강화 △고객별 맞춤 서비스 확대 등 모바일을 통한 펀드 투자관리 편리성을 더욱 증대시켰다.
또 수익률관리, 정기 잔고 통지 등 9가지 ‘푸시알림 케어서비스’와 원하는 기준에 펀드를 매입할 수 있는 ‘펀드변액이체’,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펀드전문가에게 정기적으로 펀드 투자상품 관리 및 투자전략, 시황상담을 받을 수 있는 ‘펀드정기상담’ (3개월, 6개월, 1년 주기선택가능) 등 펀드 사후관리 서비스를 신설 또는 더욱 강화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 서비스는 신규 가능 상품 확대 및 고객 한명 한명에 대한 개별적 사후관리를 더욱 강화해 저금리 시대 투자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바를 항상 고민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펀드센터를 통해 펀드를 신규하는 고객 및 프리미엄 서비스 관련 퀴즈 정답자 중 610명을 추첨해 온라인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