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뮤직, 코로나 신제품 ‘레스폴 2015’ 소비자 체험단 실시

머니투데이 B&C팀 2015.03.27 16:36
글자크기
사진제공=스쿨뮤직사진제공=스쿨뮤직


국내 최대 악기전문몰 스쿨뮤직(대표 안정모)은 코로나 레스폴 신제품(CLP PREMIUM) 출시 기념으로 자사 홈페이지와 코로나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3월26일부터 4월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은 레스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우수리뷰어 2명에게는 해당 레스폴 신제품을 증정하고 선발된 10명 전원에게는 희대의 히트작 오버드라이브 ‘소울푸드(Soul Food)'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코로나 CLP PREMIUM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게시판에 본인 이름, 스쿨뮤직 아이디와 함께 열정이 가득한 응모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점자 발표는 4월6일 개별 연락으로 이루어지고 리뷰 활동 기간은 4월8일부터 22일까지다.

스쿨뮤직의 안정모 대표는 “코로나 레스폴 신제품(CLP PREMIUM)은 합리적인 가격에 레스폴의 대표인 깁슨(GIBSON)과 비교해도 될 만큼 최고급 목재를 사용, 신개발 와일드 스터프 픽업, 오리지널 깁슨 바디 쉐입 등의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코로나 레스폴 신제품(CLP PREMIUM)을 부담 없이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쿨뮤직 이벤트 페이지(www.schoolmusic.co.kr/Shop/event.php)에서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