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예대 평생교육원, 3월 수강생 모집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5.01.31 18:58
글자크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 가능

복지가 날로 중시되는 추세 속에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 자격증 취득이 인기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015학년도 1학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의 자격증 취득 및 학위 과정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다.

평생교육원은 국내에 온라인교육이 도입된 초기부터 현재까지 10년 간의 교육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립된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훈련기관이다.



대학부설 평생교육원이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학습의 안정성’과 ‘편의성’, ‘활동성’ 등에 초점을 맞춰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교육 1세대를 자부하며 발전해온 현재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학습 환경에 발맞춰 홈페이지 웹접근성 강화, 주기적인 학사관리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학습자들의 접근이 용이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연계한 무료 재능 나눔 등의 참여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역 주민들에게 네일아트, 호텔조리, 의류 리폼, 주얼리 디자인 등을 제공, 학점은행제의 한계를 극복하고, 평생교육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홈페이지(http://life.scau.ac.kr)와 대표전화(02-2287-028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