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개발사, 룽투게임즈 부사장 성공 노하우 공유한다

게임메카 2015.01.26 22:57
글자크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콘텐츠 인사이트 2015가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성공하는 콘텐츠의 법칙’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중국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퍼블리싱 책임자 호우쥐엔 룽투게임즈 부사장이 참석해 자신들의 성공 노하우를 소개한다.

호우 쥐엔 부사장은 중국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오픈 마켓 1위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 '도탑전기'의 로컬라이징과 비즈니스모델 개발에 대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하우스 오브 카드', '섹스 앤 더 시티', '그레이 아나토미', '뉴욕특수수사대'의 감독을 맡은 존 데이비드 콜스와 '프리즌 브레이크' 책임 프로듀서 마티 에델스타인, '히어로 2'의 해외배급 총괄을 맡았던 쿠보타 사토시가 강연자로 나선다.
연사들은 행사 첫 날인 11일(수)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열리는 ‘해외 전문가 초청 세미나'에 선다. 이후 12, 13일 이틀 동안 3층 컨퍼런스룸에서 국내 콘텐츠 기업들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제작 노하우, 글로벌 진출 전략 등 콘텐츠 성공을 위한 다양한 전략 등에 대한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11일 열리는 해외전문가 초청 세미나의 참가신청은 2월 4일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없다. 기업 대상 1:1 맞춤형 컨설팅은 오는 30일(금)까지 기업 단위의 단체로 역시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송성각 원장은 “치열한 격전이 펼쳐지고 있는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국내 기업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주도권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가 우리나라 기업들이 전세계를 열광시킬 킬러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디딤돌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