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좋은 이웃들' 한국사회복지협회장 표창 수상

머니투데이 홍재의 기자 2014.10.22 16:50
글자크기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3회 좋은 이웃들 전국대회'에서 IMI가 사회공헌 모범기업 부문 한국사회복지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사진제공=IMI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3회 좋은 이웃들 전국대회'에서 IMI가 사회공헌 모범기업 부문 한국사회복지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사진제공=IMI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2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3회 '좋은 이웃들' 전국대회에서 한국사회복지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취약계층과 민간자원을 연결해 주는 정부의 시책사업인 '좋은 이웃들'과 관련해 균형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회사의 공로를 인정받은 데 따른 것이다.



아이엠아이는 지난해 5월 전주시와 기업차원의 효과적인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자체 무료급식소 운영, 소외이웃 정기후원, 봉사활동 등 '좋은이웃들' 사업에 참여했다.

한편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희가 2012년부터 복지소외계층 상시 발굴 체계구축을 통해 민간?기업과 연계해주는 '좋은이웃들' 사업은 현재 전국 60개 시?군?구에서 시행되고 있다. 복지소외계층 약 3만 명을 발굴하고 약 8만 건의 자원연계를 지원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