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페이 블랙, 23일 CJ오쇼핑 통해 F/W 신제품 단독 론칭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2014.09.23 14:39
글자크기

23일 밤 10시40분, CJ오쇼핑서 방송…'스윙백 네오', '크로커 스니커즈' 선보여

/사진제공=드페이 블랙, 퍼스트룩/사진제공=드페이 블랙, 퍼스트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페이 리(Faye Lee)가 론칭한 매스티지 브랜드 '드페이 블랙(Defaye Black)'이 23일 FW 시즌 신제품을 공개하고 2014 가을 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제시한다.

드페이 블랙은 23일 밤 10시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FW 시즌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 된 럭셔리 백과 슈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3일 론칭 방송에서 드페이 블랙은 SS 시즌 제품인 스윙백을 리뉴얼 한 '스윙백 네오'를 선보인다. 이어 남녀 스니커즈와 부츠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한다.

놈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클래식 스타일의 '남화 크로커 스니커즈'와 얼마 전 배우 강소라의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된 '크로커 하이탑 스니커즈'는 기본에 중심을 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트렌드를 제안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드페이 블랙 FW 시즌 제품은 론칭 전 사전 예약으로만 500개가 판매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격 퀄리티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페이 블랙의 FW 시즌 제품은 CJ몰(www.CJmall.com)의 드페이 블랙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