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 태티서-2PM 컴백 스페셜..기대 만발

머니투데이 이슈팀 윤준호 기자 2014.09.21 14:25
글자크기
소녀시대 유닛 그룹 태티서가 21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컴백스페셜 무대를 가진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소녀시대 유닛 그룹 태티서가 21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컴백스페셜 무대를 가진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유닛 그룹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와 짐승돌 2PM(닉쿤, 우영, 준케이, 준호, 찬성, 택연)이 컴백 무대를 가진다.

SBS 생방송 인기가요(이하 인기가요)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컴백스페셜을 꾸밀 출연자로 태티서와 2PM을 소개했다.



인기가요 측은 태티서의 컴백스페셜을 두고 "소녀시대 '태티서'가 더 핫하게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왔다"며 "가을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Only U'에서 신나는 'Holler'까지 화려하고 핫한 '태티서'의 무대를 함께 보며 소리 질러라"는 글로 이날의 무대를 소개했다.

2PM의 컴백무대에 대해서 인기가요 측은 또 "식곤증이 몰려오는 오후 2시. 졸음을 날려 버릴 환상적인 스테이지가 준비됐다"며 "낮에는 멋진 슈트를 입고 'I'm your man'을, 밤이 되면 클럽에서 핫하게 변신하는 2PM의 어마 무시한 매력 '미친거 아니야?'를 지켜보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태티서와 2PM 외에 밍스, 틴탑, 티아라(T-ara), WINNER(위너), 네스티네스티, 스피카.S, 왁스, 방탄소년단, 박보람, EXID, 비트윈, JJCC, 라붐, 포커즈, 4TEN, 에이코어, HIGH4(하이포)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중계로 평소보다 1시간30분 이른 오후 2시10분부터 방송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