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ETS TOEIC 온라인 서포터즈 1기 모집

뉴스1 제공 2014.09.15 10:55
글자크기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 News1© News1


영어교육기업 YBM은 토익 출제기관 공식수험서인 ETS TOEIC의 온라인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홍보에 관심이 많고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SNS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생 뿐 아니라 일반인도 ETS TOEIC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10명은 두달간 자신의 블로그와 SNS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ETS TOEIC 공식수험서의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소정의 활동 장학금(상품권 대체)과 활동 수료증서가 제공되며 기념품 외 YBM 신간도 받을 수 있다.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 2명에게는 별도의 상품권이 지급되고 매월 SNS 우수자에 대한 시상도 준비돼 있다.



지원서는 ETS TOEIC 공식카페(etstoeicbook.c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1일까지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는 25일 발표되며 다음달 1일 발대식을 통해 첫 모임을 갖고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에 들어간다.

ETS TOEIC은 출제기관이 직접 만든 공식수험서로 실제 정기시험과 똑같은 문제 퀄리티와 난이도를 갖고 있다. 듣기평가(LC) 음성도 실제 정기시험과 동일한 ETS의 성우가 녹음한 것으로 최근 200만 부 판매를 돌파했다.


YBM 관계자는 "온라인 서포터즈를 통해 ETS TOEIC 공식수험서를 보다 생생하게 소개하는 한편 조만간 온라인 스터디를 통해 토익 수험생들의 학습도 전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