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기업의 전기차가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 세계 최고 자동차 업체들의 베스트셀러 모델들을 누른 것은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의 가치 외에는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지속가능성'은 더 이상 옵션이 아닙니다. 상품의 품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반드시 안고 가야할 핵심적인 '가치'가 됐습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환경, 인권, 삶의 질, 교육 등과 같은 지속가능성에 가치를 부여하고 이를 구매 결정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2014 키플랫폼'에는 지속가능한 상품과 서비스로 사회적 가치는 물론 경제적 수익까지 건져올리고 있는 글로벌 혁신기업들의 경영진들이 초청연사로 나섭니다. 또 지속가능성을 깊이 있게 연구해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있는 젊고 실력 있는 전문가들의 글로벌 네트워크 '센스앤서스테인너빌리티'(Sense & Sustainability)가 키플랫폼의 파트너로서 강연 무대를 꾸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