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지엔터, 빅뱅 ‘+α IN SEOUL' 라이브 앨범 발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4.03.18 17:53
글자크기

생생한 무대 열기, 관객 환호 고스란히 담아

와이지엔터테인먼트 (42,400원 ▼100 -0.24%)는 오는 28일 지난 1월 개최한 '2014 BIGBANG +a IN SEOUL' 콘서트의 라이브CD를 발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앨범은 이날부터 전국 음반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하루하루' 'BLUE' 'FANTASTIC BABY' 등 빅뱅의 히트곡과 '삐딱하게' ‘RINGA LINGA' 'DOOM DADA' '할말 있어요' '날개' 등 멤버들의 솔로곡 등 16곡이 수록된다.



지난해 빅뱅은 한 해 동안 각자 솔로 활동에 집중해왔다. 대성은 일본에서 솔로앨범 '디스커버'를 발매해 투어를 진행했고, 승리는 국내 솔로앨범과 함께 일본 활동을 보여줬다.

지드래곤과 태양은 솔로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혔고, 탑은 영화 '동창생' 개동과 동시에 'DOOM DADA'를 발표했다. 지난해 11월부터는 다시 5명이 모여 일본 6대 돔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와이지엔터 관계자는 "무대에서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빅뱅의 숨소리, 열광하는 팬들의 함성소리가 생생히 담길 예정"이라며 "공연 당시의 감동과 추억을, 무대를 함께 하지 못해 안타까웠던 팬들에게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