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홍보단, 최진혁 '합격' 유아인 '탈락' 왜?

스타뉴스 길혜성 문완식 기자 2014.03.17 13:54
글자크기
유아인 성민 최진혁 /사진=스타뉴스유아인 성민 최진혁 /사진=스타뉴스


배우 최진혁이 서울경찰홍보단(구 호루라기 연극단)에 최종 합격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오디션 합격 후 의경시험 합격 여부를 기다리는 중이다.

최진혁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 관계자는 17일 "최진혁이 서울경찰홍보단에 최종 합격했다"라며 "입대 일자는 아직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입대 전 1~2 작품 정도에 더 출연할 계획이 높다"라며 "현재 다음 출연작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서울경찰홍보단에 지원한 최진혁은 오디션에 이어 인적성검사, 체력검사, 면접 등 의경시험을 통과, 최종 합격했다.



최진혁과 함께 서울경찰홍보단에 지원했던 배우 유아인은 오디션은 통과했지만 의경시험을 통과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민은 의무경찰 시험에 지원 후 최종 합격 여부를 기다리고 있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오전 스타뉴스에 "성민의 의무경찰 지원에 대한 합격 여부는 현재까지 정식 전달되지 않았다"라며 "아직 합격 여부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성민은 지난 2월 초 서울경찰홍보단 모집에 지원, 오디션 합격 통보를 받았다.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오디션만 합격한 상태라 최종합격을 하기위해선 아직 여러 절차가 남아있다"며 "입대 시기는 미정"이고 밝혔다.

서울경찰홍보단은 2000년 창단 이래 장애우 독거노인 청소년 등을 위한 연극과 뮤지컬을 공연해 왔다. 앞서 개그맨 최효종이 지난해 10월 입대했으며, 배우 조승우와 류수영 등도 복무했다.

길혜성 기자 [email protected]
문완식 기자 [email protect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