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특집]이천탑클래스, 재학생 겨울방학캠프 개최

머니투데이 MT교육 정도원 기자 2013.11.12 09:04
글자크기
2015학년도 수능 및 입시 양상이 변화하게 됨에 따라 현재의 예비 고1부터 고3 학생들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선행학습 및 수능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이천탑클래스기숙학원은 매해 전 학년 겨울방학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이천탑클래스기숙학원 관계자는 "교육과정 개편에 따른 수학 집중 학습과 국어·영어·탐구·논술 전 영역에 대한 선행학습을 실시 중"이라며 "학습계획 실천을 꼼꼼히 확인함으로써 정제된 학습 태도가 정립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비 고3 학생들은 24시간 통제된 생활을 하며 시간 관리의 소중함을 깨닫고 취약 영역의 집중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업 후 궁금한 부분은 1:1 질의응답을 통하여 즉각 해결하며, 개별 독서실이 마련되어 있어 정숙한 분위기 속에 자율학습을 할 수 있다. 학생 개개인 맞춤 클리닉은 취약한 학습 과정을 보충하여 선행학습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국어·영어·수학·논술 수업을 통해 2015학년도에 변화할 수능 유형과 출제경향의 분석을 병행한다. 5주간 학습 효율성을 중시해 수능·내신 1등급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방침이다.



지난 10여 년간의 입시 지도를 통해 5000여 명의 수험생이 거쳐간 만큼 이천탑클래스기숙학원 출신의 명문대생으로 멘토를 구성했다는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이들 멘토들은 명문대 진학 방법 전수 뿐만 아니라 슬럼프 극복법, 학습 노하우 등을 공유하여 학생들의 의욕을 재충전해준다.

학원 관계자는 "교육부 한국교육산업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고 교육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탄탄한 기숙학원"이라며 "소방안전 우수학원으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는 등 안전관리에도 신경을 쓰는 믿을 수 있는 기숙학원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자신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