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외식시장 아이템 벤치마킹 떠나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7.03 12:33
글자크기

㈜알지엠컨설팅, 제67차 일본외식산업연수 참가자 모집

11


외식컨설팅 전문업체인 '알지엠컨설팅(RGM, 대표 강태봉, www.rgm.co.kr )이 일본 식품 외식산업 아이템 및 프랜차이즈 관련 정보를 수집키 위한 '제67차 일본외식산업연수 행사가 오는 8월5일(월)부터 8일(목)까지 3박4일간 진행된다.

이번 일본외식산업연수에는 NOODLE WORLD2013, INTER-FOOD JAPAN2013, FC창업지원전의 관람과 함께 일본의 면류, 커피 및 카페, 이자카야 등의 창업아이템을 직접적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또 프랜차이즈 관련 점포 방문과 함께 관련회사의 성공전략을 소개받을수 있다. 이외에도 일본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식트랜드, 컨셉 및 디자인, 상업시설의 MD구성 벤치마킹 등의 유익한 시간이 가능하다.

알지엠컨설팅 강태봉 대표는 "이번 연수에선 일본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스톤'과 회전초밥전문점인 '토리톤'을 직접 방문해 성공적인 인력관리방안과 위생관리, 원가관리, 인력관리방안을 직접 소개받고 특강을 통해 벤치마킹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에는 외식업종사자, 관련업체, 창업희망자, 지속성장 FC본사, 외식관련 학생 및 교수가 참여가능하며, 참가비용은 175만원(부가세별도)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지엠컨설팅 홈페이지( www.rgm.co.kr ) 참조.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