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도시락 출시로 고객 선택의 폭 넓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30 18:33
글자크기
고품격 도시락 출시로 고객 선택의 폭 넓혀


GS25에서 동·서양의 고품격 도시락을 맛보세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중화풍 도시락인 ‘공화춘도시락’과 서양식 도시락인 ‘함박&스파게티도시락’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공화춘도시락은’과 ‘함박&스파게티도시락’은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와 신뢰가 증가함에 따라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고급화 도시락으로 가격은 각 4천원이다.



본격 중화풍 고품격 도시락을 표방한 ‘공화춘도시락’은 1단에는 매콤한 사천식 볶음밥, 2단에는 깐풍육, 죽순고추잡채, 군만두, 소고기완자, 간장치킨 등 여러 가지 중국식 요리를 담아, 도시락 하나로 중국음식의 다양한 코스요리를 맛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젊은 층이 좋아하는 함박스테이크와 스파게티를 컨셉으로 한 ‘함박&스파게티도시락’은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와 스파게티, 웨지감자, 소시지, 콘샐러드, 피클 등으로 구성해 푸짐한 양식을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GS25가 고품격 도시락을 출시한 것은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간단하고 알뜰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부터 중식당이나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는 고급 도시락까지 개발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서라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