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월 5억 명을 돌파한데 이어 1년 만에 1억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로써 CJ CGV는 지난 15년 간 하루 평균 11만 여명, 연 평균 약 4000만 명의 관람객을 맞은 셈이다. 15년 동안 영화 상영작 편수만 총 4500편이 넘으며, 6억 명의 관객이 구매한 영화 티켓을 일렬로 세우면 지구 둘레를 2.7 바퀴를 잇는다.
한편 CJ CGV는 누적 관람객수 6억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프로젝트 '감사드림'을 개최한다.
고객들이 기부한 CJ ONE 100포인트는 CGV와 CJ 도너스캠프에서 매칭되는 100포인트와 함께 총 300원으로 기부되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문화지원 활동비로 전액 사용된다.
또 20일까지 CGV 매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럭키 카드’를 선착순 증정, 스크래치를 긁어 나오는 당첨 등수에 따라 총 20만 100명에게 CJ ONE 포인트 1만점(1백명), 주말 오전 1+1 관람권(10만명), 주말 팝콘(중) 무료 교환권(10만명)을 선사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CJ CGV 관계자는 "C국내 최다 관람객을 동원한 멀티플렉스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영화관람환경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