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 성남캠퍼스에 학술정보원·종합체육관 준공

머니투데이 성남(경기)=김춘성 기자 2013.05.16 14:45
글자크기
을지는 15일 성남캠퍼스에서 학술정보원 '범석관'과 종합체육관 '지천관' 준공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을지대 을지는 15일 성남캠퍼스에서 학술정보원 '범석관'과 종합체육관 '지천관' 준공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을지대


을지대학교는 최근 학술정보원인 '범석관'과 종합체육시설인 '지천관'을 준공하고, 성남캠퍼스 리뉴얼 공사를 통해 보건의료특성화 대학에 걸맞는 최첨단 힐링 캠퍼스를 조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을지대는 15일 성남캠퍼스에서 박준영 을지대 총장을 비롯해 목영준 을지학원 이사장, 조우현 을지대 의료원장, 오창선 경기 성남 수정구청장, 안성기 을지재단 홍보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범석관'·'지천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범석관 내 3899㎡ 규모로 들어선 학술정보원은 4층 일반열람실과 스터디룸(멀티미디어교육실), 5층 라운지·멀티미디어실, 6층 자료열람실, 7층 국내·외 논문작성 프로젝트룸·문서고 등으로 구성돼있으며. 총 1000여석의 열람석을 갖췄다. 총 2451석이 마련된 지천관은 2개의 첨단 발광 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이 설치된 실내체육관이다.

을지대는 준공식과 함께 보건의료 계열 6개학과와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에서 성남시민을 대상으로 생활습관병 진단과 혈압·빈혈·시력·구강 검사, 물리치료·통증관리 등을 진행하는 '힐링 스페이스'를 운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