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원더풀 마마’ 속..'커피전문점'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3 20:33
글자크기
주말 가족 나들이의 명소 '주커피(Zoo Coffee)' 가 유쾌하고 따뜻한 스토리의 새 주말드라마인 ‘원더풀 마마’를 제작지원 한다

'주커피(Zoo coffee)'를 운영하는 ‘태영F&B(대표이사 이대영)’는 오는 4월 13일부터 ‘내사랑 나비부인’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극본 박현주, 연출 윤류해)’를 제작 지원한다.



SBS ‘원더풀 마마’ 속..'커피전문점'은


‘원더풀 마마’는 코믹하고, 경쾌한 캐릭터와 눈물마저 웃음으로 승화하는 따뜻한 스토리의 홈드라마로 ‘배종옥’, ‘정겨운’이 주연으로 나선다.

또한 윤복희(배종옥 분)네 막내아들로 ‘애교만점 모태 바람둥이’역의 고영준(박보검 분)’이 커피숍 직업군 으로 설정돼 '주커피'의 느낌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주커피 오목공원점은 평일엔 인근 오피스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의 휴식과 만남의 장소로 발 디딜 틈이 없지만, 일요일 저녁엔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들로 만석이 된다.

이는 Zoo Coffee 가 ‘도심속 동물원’이란 내추럴한 분위기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는 다양한 서브메뉴로 ‘와플’, ‘미숫가루’등 가족 메뉴를 다양화 했기 때문인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태영F&B 관계자는 "시청자분 들이 도심속 주말 가족 나들이 장소로, 새로운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되고 있는 주커피 만의 독특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원더풀 마마’를 통해 안방에서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