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대표그룹 '신화'가 먹는 치킨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03 15:33
글자크기
그룹신화가 티저광고에서 말해온 ‘새로운 신화’, 4월 TV광고에서 실체 드러내
대한민국 치킨매니아들을 흥분시킨 그룹 신화의 새 TVCF 온에어!


대한민국 아이돌 그룹의 전설이자 신화인 그룹 ‘신화’가 ‘2013년 4월 세상이 기다려온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궁금증을 유발시켰던 티저영상이 4월 1일 공중파 TV-CM을 통해 그 실체가 드러났다.



유러피안 치킨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인 치킨매니아(www.cknia.com)의 새 모델 그룹 신화가 새우치킨을 즐기는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는 광고로 현재 공중파 TV, 라디오, 인터넷, 지하철 스크린 등을 통해 그 모습을 전면에 드러냈다.

22


4월 1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치킨매니아의 새 광고는 대표 메뉴인 새우치킨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CF는 특히 신화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톡톡 튀는 CF 음악으로 새우치킨의 매콤·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하고 있는 것과 더불어 이번 광고의 소재가 되고 있는 ‘새우치킨’이 타브랜드 치킨메뉴에는 없는 국내유일의 치킨메뉴라는 것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국내에 새로운 치킨장르를 개척한 새우치킨은 제품이름처럼 새우와 치킨이 매콤, 달콤, 새콤한 맛으로 맛있게 조화를 이룬 치킨매니아의 인기메뉴이자 대표메뉴이다.



이번 치킨매니아의 새 광고에 ‘새우치킨’이 들어간 만큼 그룹 신화의 리더 에릭이 광고 속에서 DJ가 되어 음악을 믹싱(Mixing) 할 때 ‘새우~’ 소리가 나거나 민우의 눈웃음이 새우를 연상시키는 것이 재미있게 표현되고 있다.


특히, 치킨을 맛보며 6명의 신화멤버들이 멤버별로 선보이는 맛있는 표정과 감탄사 그리고 광고 마지막에 에릭이 ‘이 맛이 신화다!’라고 외치는 장면들은 ‘요즘 대세는 역시 새우치킨!’임을 자신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티저광고와 본 광고를 모두 지켜본 신화 팬들과 네티즌들은 블로그와 SNS를 통해 “아 오빠들 진짜 너무 귀여워.”, “치킨매니아는 우리에게 대박 선물을 주시는군요.”, “온에어 스케쥴 떴던데.. 티비로 본방 사수해야지.!” 등 치킨매니아 광고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이돌 대표그룹 '신화'가 먹는 치킨은..
치킨매니아 광고 담당자는 “업계 최초로 치킨과 새우를 접목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치킨매니아만의 맛있는 치킨 맛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새우치킨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TVCF를 제작하게 되었고, 더불어 CF속에서 선보이는 신화의 깨알 같은 장난기 어린 표정이 보는 이로 하여금 CF의 재미요소를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본 CF외에도 재미있는 CF 촬영현장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 또한 빠른 시일 안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