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만족대상] LG생명과학,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13.03.26 17:58
글자크기
LG생명과학에서 자신들의 노하우를 집약한 2013년형 다이어트 제품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을 선보인다. 이는 ‘슬림라인’과 ‘뷰티라인’으로 이루어진 복합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품이다.

‘슬림라인’은 오직 확실한 체지방 감량만을 위한 라인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성분인 HCA가 1,600mg 들어있으며, 이 성분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는 물론 안전성까지 식약청에서 인정받았다.



두 번째 라인인 ‘뷰티라인’은 오로지 이너뷰티만을 위한 라인으로 피부탄력의 대명사인 콜라겐이 1,000mg 들어있으며 원료는 프랑스 Weishardt 사의 고급 콜라겐 원료를 사용했다. 콜라겐은 피부탄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18세 이후부터 감소하기 때문에 나이가 듦에 따라 피부탄력이 감소하게 된다. ‘뷰티라인’은 다이어트의 그림자라고 불리는 화장실 고민을 해결해줄 식이섬유도 들어있어 배변활동까지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 라인이다. 이 라인은 다이어트에 지친 소비자들이 하루에 한번 간식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저칼로리 청포도맛 젤리로 제작되었다.
[소비자만족대상] LG생명과학,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


LG생명과학 관계자는 “해가 바뀔수록 살 빼는 것이 점점 힘들어지는 것을 느낀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고함량 다이어트 제품을 제작했으며 또한 V라인과 피부 탄력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뷰티케어 라인을 함께 구성했다”고 밝혔다.

신부들이 결혼식 전에 집중적인 체지방 감량과 피부 관리를 받는 것에서 착안한 이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시장에서 새롭게 주목받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