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회장 김용만)는 대학로본점 오픈 이후 본격적인 프랜차이즈에 나서 2013년 3월 현재 43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 및 실속형 창업으로 꾸준히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또 프랜차이즈 직배송 시스템을 구현하여 당일 배송 원칙으로 가맹점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김가네의 브랜드 리뉴얼은 고급화에 초점을 맞춰 급속하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고려한 통합마케팅의 한 부분으로 분식브랜드의 변화와 혁신을 반영했다.
레드와 화이트를 기본으로 밝고 화사하게 변신한 김가네는 편리한 동선과 효율적 공간 활용까지 고려한 고객 친화적 인테리어 콘셉트를 전개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브랜드 리뉴얼과 더불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김가네의 활동은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미스터리 쇼퍼제와 가맹점 서비스 교육으로 연계된다.
김가네는 올해 신규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과 론칭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중국진출 이후 4호점인 청도점을 오픈하면서 탄력을 받고 있는 김가네의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한다.
김가네는 앞으로 ‘맛과 서비스로 승부를 거는 김가네’를 넘어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비주얼과 19년의 역사와 전통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김가네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SETEC에서 열리는 제29회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하는 창업자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물품과 판촉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