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 '구암허준' 제작지원 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18 20: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외식전문 브랜드인 '와플반트'(www.wafflebant.com)가 18일부터 방영되는 MBC특별기획 새 일일드라마 ‘구암허준’에 제작협찬을 한다.
와플반트는 ‘구암허준’ 주요출연진 및 스테프들에게 와플, 커피, 음료 등의 제품 일체를 협찬, 촬영현장에도 직접 방문하여 응원했다.
와플반트, '구암허준' 제작지원 나서


특히 지난 13일 경남 진주 경남과학기술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 오신 기자 및 스테프 그리고 관객분들에게 와플과 커피를 제공하여 행사장 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구암허준은 평균시청률 53% 한국드라마 역대 시청률 3위를 기록했던 드라마 ‘허준’(1999~2000)를 집필한 최완규 작가가 또 극본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2013년 현 시대에 발맞춰 빠른전개와 역동적이면서 화려한 화면을 통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와플반트 광고홍보팀 관계자는 “와플반트와 인연이 많은 배우 박진희(예진 아씨 역)가 출연하는 드라마라서 더욱 호감이 가는 작품이다”며 “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고생하는 출연진과 스테프들에게 직접 현장에도 찾아가서 든든한 간식거리로 시청률 대박에 힘이 보태겠다”고 전했다.

와플반트는 MBC 주말드라마 ‘마의’와 ‘아들녀석들’등의 다양한 드라마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가맹점 180호점을 돌파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