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운동하고, 레이자동차 까지 받았어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17 14:33
글자크기
회원 1353명에게 자동차, 명품 가방, 다이아몬드 반지 등 경품 증정해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기아자동차 레이, 루이비통 가방, 다이아몬드 반지 등이 걸린 해피투게더 경품추첨식을 지난 3월 15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진행했다.

지난 2012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에 걸쳐 진행된 해피투게더 이벤트는 ‘함께 건강해지고, 함께 행복해지자’는 의미로 자신이 사랑하는 어머니, 딸 등 소중한 이들에게 커브스 운동을 소개하는 이벤트였다.
커브스 운동하고, 레이자동차 까지 받았어요!


행사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이나 친구를 추천한 회원, 월 12회 이상 운동한 회원이 참여했으며 총 1353명 회원에게 다양한 선물이 주어졌다.



3월 15일 열린 경품추첨식은 전국 커브스 가맹점에서 받은 응모권을 취합해 추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본사 임직원 외에도 2013 점주회 회장인 조원클럽 김도경 대표와 신정클럽 대표, 가락클럽 대표, 목동클럽 대표 등이 참가했다.

1등 경품인 기아자동차 레이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월영클럽 변정애 회원이 당첨됐으며 2등 루이비통 가방은 경기도 조원클럽 김경진 회원, 3등 다이아몬드 반지는 경기도 동패클럽 서주연 회원이 당첨됐다.



1등에 당첨된 변정애 회원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커브스가 정말 큰 선물을 줘서 정말 기쁘다”며 “경품으로 받은 자동차로 온 가족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해피투게더의 의미와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커브스 김재영 대표이사는 “해피투게더가 많은 회원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성의 건강을 향한 커브스 비전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품수여식은 당첨자가 발표된 10일 후인 3월 25일 월요일 커브스코리아 본사에서 열렸으며 1등과 2등, 3등 경품에 당첨된 회원이 함께 모여 진행했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커브스 커뮤니티(cafe.naver.com/curve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