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스무디킹을 만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07 19:33
글자크기
스무디킹, 모바일 멤버십 ‘스무디킹 플러스’ 앱(App) 런칭

프랜차이즈 스무디 전문브랜드인 '스무디킹코리아'(대표 김성완, www.smoothieking.co.kr)는 스마트폰을 통해 스무디킹 멤버십 혜택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스무디킹 플러스’를 오픈했다.

모바일 멤버십 ‘스무디킹 플러스’는 실물형 멤버십 카드의 기능과 함께 스무디킹의 소식을 다양하게 담은 멀티형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바일을 통한 멤버십 포인트 조회 및 적립 등의 기본적인 서비스는 물론 스무디킹의 메뉴, 이벤트, 매장 위치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무디킹은 이번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스무디킹 플러스’를 다운받는 고객 모두에게 스무디에 함께 넣어 즐기는 영양파우더 ‘인핸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어 등에서 ‘스무디킹 플러스’를 다운받은 후 ‘마이플러스’ 메뉴의 ‘쿠폰’ 리스트에서 무료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축하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스무디킹을 만나세요!


스무디킹은 이번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오픈과 더블어 멤버십 제도 또한 새롭게 리뉴얼했다.

기존제조음료 구입시에만 가능했던 구매 금액의 5%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준을 랩 샌드위치, 샐러드, 건과일, 비타민 등의 전제품으로 확대하고, 누적 포인트 1,000점부터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연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우수회원으로 선정, 기존 제휴 할인 및 쿠폰 사용 시 제외되었던 포인트 적립의 중복 혜택을 가능하게 하고, 1년간 본인 포함 동반 5인까지 스무디 무료 사이즈업, 생일축하 무료 시음권 제공 등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한편, 새로워진 스무디킹 멤버십 정책에 따라 2011년 1월 1일 이전에 적립된 포인트는 오는 4월 30일을 기준으로 모두 자동 소멸될 예정이다.

기존 스무디킹 멤버십 고객이라면, 포인트가 소멸되기 전에 본인의 누적포인트를 미리 확인하여 사용하기를 권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