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한잔의 여유~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부담 없이 즐기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30 10:33
글자크기
최근 미국에 살인적인 독감 유행으로 국내에서도 독감 예방을 위한 물품과 음식, 과일 등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건강 술이라고도 불리는 와인 또한 감기예방의 일환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싼 레스토랑에서만 먹는 고급 술 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부담 없이 와인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와인 한잔의 여유~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부담 없이 즐기세요!


와인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보나베띠'는 다양한 와인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와인을 선별할 수 있는 전자소몰리에솔루션을 통해 어떤 와인이든 선택하면 자동 설명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필요한 와인을 지정하면 곧바로 찾아주기도 한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 W 매장에서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초보자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멜롯(Melot), 프로세코(Prosecco), 달콤한 스파클링와인 모스카토(Moscato)와 브라케토(Brachetto) 총 4종의 이태리 와인이 준비되어있다.

은 짙은 가넷 빛깔에 혀를 감싸는 부드러운 탄닌이 느껴지는 블랙 커런트 아로마와 붉은 과일 맛이 잘 어울러진 드라이한 레드 와인이며, 는 옅은 연초록 빛깔에 오렌지, 레몬의 시트러스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화이트와인이다.

레드 와인은 기본적으로 스테이크와 애슐리 통살치킨, 비빔밥에 어울리며, 해산물요리에 어울리는 화이트와인은 애슐리 샐먼 포테이토 이글루와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에 가장 잘 어울린다.


애슐리에서 선보이는 4종의 와인은 오크통에서 일정 추출 장치를 통해 와인이 나오는 Keg Wine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가장 신선한 상태로 와인이 제공되어 개인 취향에 따라 음식과 매칭하면 환상적인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 리미니가든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크통 숙성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리미니 목요일 와인데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까베르의 강렬함과 멜롯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드와인 는 자두향과 잘 익은 포도맛이 일품이며 포도에서 얻을 수 있는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스파클링와인 는 옅은 황금 빛깔 속에 상쾌한 기포가 녹아있는 향긋한 사과와 살구 향을 느낄 수 있다. 와인의 달콤함은 기분전환하기에 좋으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신진대사를 도와 피로회복을 돕는다. 이번 이벤트는 메인 메뉴 주문 시 1인당 7,900원으로 이용가능하며, 행사는 강서NC점, 송파NC점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