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호프전문점 창업 ..모범답안 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24 12:33
글자크기
창업에 관심있는 직장인들의 실패 확률이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22일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20대 이상의 남녀 직장인 99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창업 경험과 계획’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29.8%가 ‘창업에 실패했다’고 답했다. 창업 실패 경험이 있는 응답자들 중 63.3%가 ‘사업운영 미숙’을 실패 원인으로 꼽았다.

치어스, 호프전문점 창업 ..모범답안 제시


이 같은 상황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사업운영에 미숙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의 모범답안을 제시하고 있다.



‘치어스’는 주방인력을 파견하고 교육, 관리하는 조리아카데미와 자체 물류센터 운영 등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및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가맹점주들에게 성공 노하우를 전해주고 있다.

또 최근 코요테의 ‘신지’를 모델로 기용하고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는 등 본사 100% 부담의 홍보마케팅 지원으로 가맹점주들을 지원하고 있어 사업운영이 미숙한 창업자들에게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치어스’는 주점창업 시장에서 NO.1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평가 받는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로 가장 큰 특징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수익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다.

게다가 기존 주점과 차별화된 70여 가지 이상의 고품격 안주요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한 단계 높은 외식문화 공간을 제시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한 주점시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의 이번 무료 창업설명회는 10월 25일에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