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서비스아카데미 이경아 팀장은 “전사적으로 진행되는 ‘놀부 GOOD서비스캠페인’을 통해 전년 대비 칭찬 접수 건이 약 9배가 증가될 정도로 서비스 향상이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GOOD서비스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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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24 13:33
놀부, ‘GOOD서비스캠페인’을 통해 추천받은 우수 매장,직원 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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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외식기업 ㈜놀부(대표이사: 유민종)는 지난 19일(금), 대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실시했던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에서 지정된 우수 서비스 매장 및 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굿서비스 캠페인 시상식’에서 서비스 우수 점포로 수상한 곳은 반기별 칭찬 6회 이상을 받은 ‘하남보쌈젼, ‘평택신장항아리갈비젼 외 5곳이고, 서비스 우수사원은 반기별 칭찬 3회 이상을 받은 ‘하남보쌈젼의 민경복 점장 외 4명이 수상했다.
놀부 서비스아카데미 이경아 팀장은 “전사적으로 진행되는 ‘놀부 GOOD서비스캠페인’을 통해 전년 대비 칭찬 접수 건이 약 9배가 증가될 정도로 서비스 향상이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GOOD서비스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놀부 GOOD서비스캠페인’은 전국 놀부 매장에 5가지 테마의 ‘놀부GOOD서비스약속’ 가이드라인을 비치해 ▲밝고 친절한 고객 맞이 ▲신속한 고객 응대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한 정량의 음식 제공 ▲편안한 식사 환경 제공 ▲신속한 불만 접수 및 처리 등을 약속하는 고객만족 행동지침령이다.
놀부 서비스아카데미 이경아 팀장은 “전사적으로 진행되는 ‘놀부 GOOD서비스캠페인’을 통해 전년 대비 칭찬 접수 건이 약 9배가 증가될 정도로 서비스 향상이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GOOD서비스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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