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테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각 매장 쉐프나 주방 직원들이 메뉴를 개발하여 보나베띠 정식 메뉴로 등록할 수 있는 콘테스트이다.
보나베띠는 이번 결과에 따라 4종의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보나베띠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진행하는 2012년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2등급을 받아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바 있다.
이외에도 보나베띠는 최근 모바일 홈페이지(m.5wine.net)를 기반으로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배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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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유비쿼터스 소믈리에(와인 자동 인식 솔루션) 등을 활용함으로써 매장 운영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전문 시스템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적립하고 있다.
한편 ㈜꼬레뱅의 대표 브랜드인 보나베띠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40여개에 있고 최근 중국에도 진출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