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고기전문점. 창업자들에게 인증받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12 10:13
글자크기

[2012 28th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무한리필 고기전문점 '공룡고기'

소상공인진흥원(원장 이용두)과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회장 김용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2 제28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가 9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사흘간 SETEC(지하철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린다. 이에 예비창업자 입장에서 관심을 가져볼만한 주요브랜드를 소개한다.[편집자주]
무한리필 고기전문점. 창업자들에게 인증받아..


무한리필 고기전문점인 '공룡고기'(www.dinomeat.co.kr)는 현재 96개 매장 운영으로 기반을 다지고 있다. 최근 고객감사와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려 가맹점들의 운영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흔히들 프랜차이즈 가맹점 100여개 숫자는 창업자들에게 인증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다.



이에 '공룡고기'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아이템의 특장점, 가격경쟁력, 인테리어 특징을 소개하는 가 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 진행하고 있다.

그중 하나는 미국 육류수출협회(USMEF)와 함께 "공룡고기에서 US BEEF 먹고 영화보러가자” 타이틀로 공룡고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현재 TV드라마 "천사의 선택"에 엔딩자막과 장소협찬과 SBS라디오 파워FM 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자사 상품권을 협찬중이다.

공룡고기 성기준 대표는 "추석이 있는 9월은 고객들의 부담이 커지는 시기"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공룡고기를 널리 알리는 프로모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입산 육류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시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해 공룡고기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더욱 높여, 공룡고기 컨셉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수입산 육류에 대한 편견을 잠재시켜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안정성과 신뢰도 향상으로 공룡고기가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서고 있다.

한편, 박람회가 끝나고 9월17일(월)과 20일(목)에는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