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 전문 브랜드 ‘인생막창’ 앞세워,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12 15:33
글자크기

[2012 28th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소상공인진흥원(원장 이용두)과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회장 김용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2 제28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가 9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사흘간 SETEC(지하철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린다. 이에 예비창업자 입장에서 관심을 가져볼만한 주요브랜드를 소개한다.[편집자주]
막창 전문 브랜드 ‘인생막창’ 앞세워,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으로 잘 알려진 ㈜지엔푸드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www.goobne.co.kr)’,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www.goobnemall.com)’, 막창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막창’ 등 총 3개의 자사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지엔푸드는 지난 6월, 일산 화정에 오픈한 인생막창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오는 9월부터 본격화 한다.



인생막창은 돼지, 소 막창을 전문의 구이 전문점으로 모든 제품을 즉시 조리가 가능한 완제품 원팩 상태로 전국에 배송해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에 함께 선보이는 굽네치킨은 지엔푸드의 가장 잘 알려진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로 현재 전국에 약 87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가맹점 오픈 시 보증금·교육비·로열티·가맹비가 없는 4無정책을 실시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이 밖에도 지엔푸드는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 내에 제품 시식코너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13일에는 꽃미남 셰프(요리연구가) 신효섭 셰프가 직접 시식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엔푸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지엔푸드의 4無정책, 주 5일 배송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본사의 상생 정책을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치킨, 막창 전문점 등 외식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