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젊은여성을 잡아라... 파스타와 치킨요리가 만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12 13:33
글자크기

[28th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

소상공인진흥원(원장 이용두)과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회장 김용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2 제28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가 9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사흘간 SETEC(지하철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린다. 이에 예비창업자 입장에서 관심을 가져볼만한 주요브랜드를 소개한다.[편집자주]
20~30대 젊은여성을 잡아라... 파스타와 치킨요리가 만나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은 단연 신선한 아이템 발굴에서 찾을 수 있다. 이탈리란 파스타 요리와 치킨의 장점을 이상적으로 결합시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때문에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 새로운 트랜드로 뜨고 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스타 요리에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어 20~3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는 자연스레 가맹점 수익창출로도 이어지고 있다.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의 또 다른 경쟁력으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다.



기존의 치킨전문점들이 매장 인테리어에 다소 소극적이었던 데 비해 ‘빠담빠담’은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

이처럼 새로운 아이템과 막강한 브랜드 파워, 퀄리티 높은 매장 인테리어는 ‘빠담빠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며, 창업 열기를 지피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빠담빠담'은 자사의 브랜드 특성, 창업의 노하우등을 소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