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신동엽 모셔간 'SM C&C', 어떤 회사?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2.08.17 11:18
글자크기

강호동·신동엽 전속계약 체결

강호동·신동엽 모셔간 'SM C&C', 어떤 회사?


SM C&C (2,180원 ▼35 -1.58%)는 방송인 강호동, 신동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강호동은 이번 전속계약 체결과 함께 연내 방송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SM C&C의 매니지먼트 및 SM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호동은 "작년 이후 많은 시간 동안 많은 생각을 하였으나 가장 올바른 일은 MC로서 방송을 통해서 국민 여러분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는 길밖에 없다고 생각하여 조심스럽게 방송 활동 복귀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금번 전속계약 체결로 아시아 최고의 가수와 연기자들과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하여 차별화된 모습들을 선보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민 SM C&C 대표는 "한국 최고의 MC 강호동, 신동엽씨를 영입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의 토대가 만들어진 것에 큰 의미가 있으며, 두 MC를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강호동, 신동엽 영입으로 인해, 기존 가수, 연기자 매니지먼트는 물론 MC 매니지먼트, 드라마 및 종합 방송 프로그램 제작까지 확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