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브랜드 ‘꿀삐닭강정(대표 이상준, www.gguldak.com)’ 관계자는 “과도한 홍보비 지출을 하지 않고 오직 맛과 입소문으로 홍보를 해 한 마리에 15000원 이상인 치킨에 비해 ‘꿀삐닭강정’의 한 마리 제품(4호)은 9900원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100% 국내산 정육을 사용해 품질확보와 위생 그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음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야식 1순위, 저렴하고 간편한 ‘닭강정’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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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불황과 고물가 여파로 '국민간식' 중 하나인 치킨도 가족들이 즐겨 먹기에 부담이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고객들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는 닭강정이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 마리에 10,000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치킨을 대체할만한 국민간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닭강정 브랜드 ‘꿀삐닭강정(대표 이상준, www.gguldak.com)’ 관계자는 “과도한 홍보비 지출을 하지 않고 오직 맛과 입소문으로 홍보를 해 한 마리에 15000원 이상인 치킨에 비해 ‘꿀삐닭강정’의 한 마리 제품(4호)은 9900원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100% 국내산 정육을 사용해 품질확보와 위생 그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음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꿀삐닭강정 전국 가맹점의 위치 및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닭강정 브랜드 ‘꿀삐닭강정(대표 이상준, www.gguldak.com)’ 관계자는 “과도한 홍보비 지출을 하지 않고 오직 맛과 입소문으로 홍보를 해 한 마리에 15000원 이상인 치킨에 비해 ‘꿀삐닭강정’의 한 마리 제품(4호)은 9900원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100% 국내산 정육을 사용해 품질확보와 위생 그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음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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