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몸 보양과 함께 저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한 번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7 17:33
글자크기

퀴즈노스, 슈퍼 푸드로 만든 ‘보양 샌드위치 2종’ 출시

프랜차이즈 웰빙 샌드위치 레스토랑 퀴즈노스(㈜유썸 대표 김영덕)는 여름철 무더위 극복을 위한 보양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매년 여름, 퀴즈노스는 고객의 보양과 다이어트를 위해 한정 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올해는 ‘터키 베이컨 스위스’와 ‘쿨 터키 시저’를 선보였다.

한국인이 가장 즐겨 먹는 보양식은 삼계탕, 사골국 등으로 고단백질 식품과 동시에 지방 함량이 높다.



특히 삼계탕과 사골국은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피해야 하는 메뉴이다.

무더위에 지친 몸 보양과 함께 저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한 번에


칠면조는 슈퍼 푸드로 고단백이지만 콜레스테롤ㆍ칼로리ㆍ지방이 낮아 건강한 보양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웰빙 식문화를 이끄는 퀴즈노스는 칠면조 가슴살로 만든 샌드위치를 개발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퀴즈노스는 ‘터키 베이컨 스위스’와 ‘쿨 터키 시저’의 주재료인 칠면조 가슴살에 독자 개발한 향신료로 24시간 숙성시켜 육질이 부드럽고, 칠면조 특유의 냄새를 없앴다. 여름 보양 샌드위치 2종은 오는 9월 초까지 판매 할 예정이다.

퀴즈노스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고품질 식자재를 사용한다. ‘터키 베이컨 스위스’는 터키 가슴살과 베이컨에 부드러운 스위스 치즈를 더 해 풍미를 살렸다. 특히 스위스 치즈는 최고의 맛과 품질로 유명하다.

‘쿨 터키 시저’는 터키 가슴살과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가 일품이다. 토마토, 로메인 등 신선한 채소에 랜치 드레싱으로 마무리를 해 깔끔한 맛을 낸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칠면조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식재료이기 때문에 칠면조를 사용한 메뉴도 한정적이다”며 “퀴즈노스에서 세계적인 슈퍼 푸드 칠면조로 만든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Denver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 29개국에 7,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 Global sandwich brand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