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콜센터 주문도 체계적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6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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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콜센터 운영 및 소프트웨어 개발기업인 '씨엔티테크'는 외식주문중개 분야의 인재를 직접 양성하기 위해 남서울대학교와 계약학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2013년 3월부터 ‘융합비즈니스학과’를 신설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외식콜센터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IT 기반 인프라 구축 및 콜센터 운영과정을 전문적으로 교육시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한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재직자들이 일하면서 대학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남서울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사내에 교육장 및 실습장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융합비즈니스학과’에 등록하는 직원에게는 학비를 50% 지원하며 실무 중심의 최적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3년 1학기부터 개설될 주요 전공과목은 씨엔티테크의 직무에 필요한 모든 내용이 반영돼 있다.



외식주문과 관련된 콜센터 관리, IT솔루션 개발, 프랜차이즈 분석, 마케팅 등이 주를 이루며 여기에 비즈니스에 필요한 경영학, 통계학, 전자무역 등의 과목도 포함된다.

한편, 씨엔테크는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에땅, 빨간모자피자, BBQ치킨, BHC치킨, 네네치킨, 둘둘치킨, 굽네치킨, 페리카나치킨, 원할머니보쌈, 장충동왕족발, 놀부보쌈, 믹존스피자, 땅땅치킨 등 44개 외식 주문 콜센터 대행업체로 인터넷주문, 스마트주문등의 인프라를 개발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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