꿁닭강정·매콤까르보나라 떡볶이..새로 나왔어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0 15:33
글자크기

멕시카나 빠사시의 야심작 ‘꿀닭강정’ 신메뉴 출시

프랜차이즈 전문 외식브랜드인 '멕시카나'의 떡볶이 브랜드 ‘빠사시’(www.bbasasi.co.kr) 가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치킨브랜드 멕시카나의 노하우로 탄생한 '꿀닭강정'과 빠사시만의 매콤한 떡볶이에 까르보나라소스를 결합시켜 신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매콤까르보나라 떡볶이다.

빠사시의 메뉴들은 역삼동 특급호텔 이상철 수석 셰프의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꿁닭강정·매콤까르보나라 떡볶이..새로 나왔어요..


세련된 Cafe형 인테리어에 치킨과 떡볶이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는 빠사시는 분식점의 단점인 이른 폐점시간과 치킨 단일매장의 단점인 늦은 개업시간을 보완했다.

분식과 치킨의 결합으로 고른 시간대의 매출을 나타내며 안정적인 수익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신메뉴 꿀닭강정은 빠사시의 야심작으로 빠사시만의 매콤달콤한 소스와 닭고기 브랜드 하림의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했다.

질과 양 모두를 만족시켜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킬 메뉴이다. 빠사시의 꿀닭강정과 매콤까르보나라떡볶이 출시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동시에 메뉴 개발에 꾸준히 힘쓰고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준다.

분식점에서 닭강정을 출시하는 것은 본사 입장에서 매우 어려운 일이지만, 빠사시는 멕시카나의 자회사라는 점을 이용해서 편리하고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했다.


최근 대형마트 입점으로 가맹사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빠사시는 신메뉴를 통해 분식업계에서 입지를 다져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빠사시 관계자는 “빠사시는 최근 어려운 경기 속에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하고 “꿀닭강정과 매콤까르보나라 이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신메뉴를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