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식사로도 거뜬한,, 술안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03 15:33
글자크기

짚동가리쌩주, 원기 충전 퓨전 신메뉴 출시

프랜차이즈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의 <짚동가리쌩주>에서는 무더위로 인해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앞서 몸에 좋은 한식에 서양식 요리법을 가미한 ‘원기 충전 퓨전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름철을 겨냥해 선보이는 원기 충전 퓨전 신메뉴는 피로 회복과 원기 충전에 탁월한 돼지고기, 쇠고기, 닭고기 등 건강 재료를 다양한 형태의 퓨전 메뉴로 구성했으며, 안심 찹스테이크, 숯불족발, 장터 찜닭, 천하장사 우삼겹, 참소라 물회 등 총 8종이 출시된다.
한끼식사로도 거뜬한,, 술안주


이번 신메뉴는 포만감을 주는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안심을 달콤한 불고기 양념으로 볶아낸 안심 찹스테이크와 쫄깃한 닭다리살을 매콤한 소스로 끓여낸 장터 찜닭은 술자리가 시작되기 전 든든한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육류가 포함된 메뉴들을 좀 더 가볍게 즐기고 싶은 여성이라면 파파불고기와 하와이언 감자치킨, 천하장사 우삼겹 메뉴를 추천한다.

파파불고기는 철판에 파불고기와 함께 토마토 등을 곁들여 느끼함을 줄였고, 하와이언 감자치킨은 감자샐러드에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얹고 하와이언 소스로 마무리해 상큼함을 더했다. 부드러운 우삼겹에 고소한 두부 튀김과 상큼한 샐러드를 더한 천하장사 우삼겹은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을 위한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주류 메뉴로는 모히토 칵테일 쌩주, 쵸코?블루베리?모히토 칵테일슬러쉬막걸리 등 특허 받은 전통주 칵테일 4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칵테일슬러쉬막걸리는 막걸리를 베이스로 과일맛을 첨가한 퓨전 막걸리로 시원한 얼음과 함께 달콤하고 풍부한 과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낮은 도수(5도)로 목넘김이 좋아 상대적으로 술이 약한 여성들이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또한 과일에 포함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 영양 성분으로 숙취 걱정을 줄여 젊은 여성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짚동가리쌩주에서는 신메뉴 출시에 따라 신메뉴 주문 고객에 한해 모히토 칵테일슬러쉬막걸리 1병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짚동가리쌩주는 젊은 층의 입맛과 감성을 사로잡는 ‘코리안 펍’ 개념의 새로운 주점 프랜차이즈로 전통을 바탕으로 서양의 멋을 더한 20여종의 전통주와 다양한 퓨전한식을 구비하여 젊은 고객층이 한층 편하고 세련되게 우리 술의 멋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막걸리, 전통주의 수출 호조세에 힘입어 전통주를 즐기는 외국인도 부쩍 늘어, 외국인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