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족, 뭐 먹을까 고민될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08 10:33
글자크기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업계가 가족을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일찍 찾아온 더위로 소풍과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이 늘면서 식음료업체와 외식업체들은 각기 신제품과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신송식품'은 온 가족이 함께 나들이 갈 때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온가족 나들이 세트’를 작년에 이어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나들이 족, 뭐 먹을까 고민될땐..


레저 문화가 발달하면서 1인 여행보다 해변이나 계곡으로 가족여행을 즐기는 캠핑족이 늘어난 추세에 맞춰 이같은 나들이세트를 구성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제품은 즉석 된장국 2종, 고추장170g, 쌈장170g, 소금150g이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포장돼 있다.



초보 캠핑족이라면 꼭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는 만큼 온가족 나들이세트 하나면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구입을 원할 경우 신송식품 홈페이지www.singsong.co.kr와 개별문의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6,820원이다.

프랜차이즈 델리형도시락 전문점 '오벤또델리(www.obentodeli.co.kr)'는 나들이족들을 위해 기존의 한식도시락전문에서 웰빙음식류를 중심으로 한 신제품 도시락을 내놓았다.


나들이 전용으로 출시한 “피크닉도시락”은 치킨, 닭꼬치, 소불고기, 샐러드, 볶음밥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나들이에 적합한 도시락으로 꾸준하게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스페셜 파티팩’을 한달 간 실속 있는 가족 모임을 위한 스페셜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가정의 달 스페셜 파티팩’은 신제품 캐리비안 치킨 피자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텐더, 콜라(1.25L)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가족메뉴이다.

5월 한 달 동안 미디엄 사이즈 피자 선택 시 기존 가격 3만6500원에서 만원 할인된 2만6500원에, 라지 사이즈 피자 선택 시 기존 가격 4만1900원에서 만원 할인된 3만1900원에 판매된다.

던킨도너츠는 온 가족이 나들이를 나설 때 어린이 간식으로 적합한 ‘띠띠빵빵’ ‘띠띠빵빵 미니도넛’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쿨버스 컨셉의 ‘띠띠빵빵 미니도넛’ 패키지 2종은 동물 캐릭터들로 스쿨버스의 풍경을 담아 큰 재미를 더한다.

‘던킨스쿨버스팩(8개입, 5000원)’은 입안에서 톡톡 튀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가 더해진 ‘미니블루베리파핑’, ‘미니스트로베리파핑’과 함께 ‘미니핑크하트도넛’, ‘미니글레이즈드’ 등 다양한 제품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키즈미니도넛(4개입, 2200원)’ 역시 ‘미니블루베리파핑’과 함께 글레이즈드, 초코쿠키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