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스토리, 5월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12.05.04 15:37
글자크기
(주)팜스빌이 운영하는 비타민스토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 선물로 한국인에게 맞는 고품격 건강식품을 제안했다.

회사 관계자는 “외국인과 한국인은 체질과 체격, 섭취하는 음식이나 생활습관 등이 다른 만큼 믿을 만한 한국형 비타민을 고안해 만들었다”며 “비타민스토리는 약사 등 전문가들의 꾸준한 연구개발과 국내외 질 좋은 원료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라고 말했다.
비타민스토리, 5월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대상별로는 △여성종합비타민 △남성종합비타민 △어린이비타민 △임산부비타민 △청소년비타민, 제품군으로는 △천연원료로 만든 그린 멀티비타민과 그린 아세로라 추출 비타민C, 그린 엽산제 △흡수율이 좋은 5중 기능성의 맥스철분제 △구연산칼슘의 과학적인 비율과 흡수를 고려한 ‘맥스 칼슘 마그네슘’ △토탈 눈 영양제인 3중 기능성의 ‘그린 눈건강 수퍼루테인’ △항산화 성분인 셀레늄과 비타민E를 함유한 ‘맥스 비타민D’ 등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부모와 스승을 위한 선물인 만큼 일반적인 선물 보다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영양제를 준비하면 더욱 좋아할 것”이라며 “어떤 제품을 고를 지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안전하고 믿을 만한 종합비타민과 칼슘제를 제안한다”고 말했다.

비타민스토리 쇼핑몰, 애플트리 김약사네 쇼핑몰, CJ오쇼핑, GS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