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상큼하고 달콤한 봄 신메뉴 '피치블로섬', '스위트붓세'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26 18:33
글자크기
▶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 음료 ‘피치블로섬’
▶ 한 입 크기의 부드러운 프랑스 케익 ‘스위트붓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www.dalkomm.com)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피치블로섬'과 '스위트붓세' 등 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달콤커피, 상큼하고 달콤한 봄 신메뉴 '피치블로섬', '스위트붓세' 출시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피치블로섬’은 에이드와 스무디 두 가지 타입으로, 상큼한 복숭아와 패션후르츠에 톡톡 튀는 탄산의 조화가 어우러진 '피치블로섬 에이드'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들어 아삭한 식감과 함께 복숭아 맛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피치블로섬 스무디'로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타민 A와 비타민 C, 펙틴과 구연산이 들어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좋기로 유명한 복숭아를 사용한 ‘피치블로섬 에이드’는 5,300원, '피치블로섬 스무디'는 5,800원이다.

'한 입 크기'라는 뜻의 붓세(Bouchee)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케익으로 앙증맞은 사이즈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 한 입 베어 물면 처음에는 바삭하지만 먹을수록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을 자랑한다.



'스위트 붓세 초코'는 코코아파우더를 넣은 붓세에 가나슈를 샌드해 진한 초콜릿 맛을 선사하며, 딸기잼이 들어간 '스위트 붓세 딸'기는 붓세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다이스를 올려 시각을 자극한다.

부드러운 버터크림을 샌드한 '스위트 붓세 플레인'은 아몬드슬라이스를 토핑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스위트 붓세’ 가격은 2,500원.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봄을 맞이해 입과 눈을 즐겁게 하는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나른한 봄철 입맛을 사로잡는 달.콤커피 신메뉴로 상큼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음악 콘텐츠와 커피가 결합한 멀티 카페인 달.콤커피는 최근 드라마 ‘패션왕’에서 주인공 가영으로 출연중인 신세경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