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위메프, 소셜커머스..'어린이날' 다양한 상품 선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24 17:33
글자크기
5월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감사하고 축하해야 할 기념일들이 많다.

하지만 침체된 경기와 연일 치솟는 물가로 적지 않게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 특히 어린이날은 나날이 오르는 장난감 가격 때문에 어린이날 선물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이다.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까지 전국 최대 장난감 할인백화점인 ‘한토이’와 함께 총 35가지 장난감을 최대 82%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특집 한토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쿠팡·위메프, 소셜커머스..'어린이날' 다양한 상품 선뵈


위메프 ‘어린이날 특집 한토이 기획전’은 유아용 카시트와 식탁의자, 욕조는 물론 남아용 장난감 자동차와 여아용 인형, 보드판과 블럭 등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한토이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hantoy.co.kr)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이들이 직접 타고 운전할 수 있는 페르베도의 볼보 트럭 라이더 온을 시중가 16만원에서 51% 할인된 7만 9천원에, 아기를 안전하게 목욕시킬 수 있는 피셔프라이스의 아쿠아리움 욕조를 46% 저렴한 5만 3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텔의 바비인형 세트를 3만 2천원에, 3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케터의 흔들 코끼리 시소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롤리토이즈’, ‘리틀타익스’, ’토마스기차’ 등을 포함 총 35가지 제품을 위메프에서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소셜커머스 쿠팡(www.coupang.com)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도서, 완구,공연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어린이날 선물 특별전’을 진행한다.


쿠팡·위메프, 소셜커머스..'어린이날' 다양한 상품 선뵈
특히 이번 특별전에서는 올해 어린이날 선물 키워드를 ‘창의’로 선정해 도서, 문구, 완구 등 자녀의 창의력을 키워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영어로 쓰인 가장 오래된 백과사전이라 불리는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이 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은 지난달 오프라인 인쇄본 절판을 공식 선언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4만9,000원에서 30% 할인된 10만4,3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영국, 프랑스, 독일 등 교육에 관심이 높은 유럽 17개국을 비롯, 전 세계 30개국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창의 블록교구인 ‘물펀’도 눈길을 끈다.

물펀은 국내에서도 어린이집 약 5,000 곳과 유치원 및 문화센터 200여 곳에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교육적 효과가 검증된 교구다. 20만9,000원에서 43% 할인된 11만9,000원에 판매된다.

최근 젊은 엄마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지니맥플러스 자석교구도 이번 특별전에 등장한다. 지니맥플러스 자석교구는 자석을 이용한 입체 조형물로 알파벳과 숫자가 로봇, 동물 등으로 바뀌며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7 만5,000원에서 52% 할인된 3만6,0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디즈니 튼튼 홍삼, 별똥별 브랜드출판사 모음전, 플레이그로 완구, 트윈키즈 아동복, 부파라스깔라 유모차 등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특별전이 진행되는 기간동안에는 고객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특별전 상품 중 추천 상품을 선정, 그 이유에 대한 댓글을 게시판에 올리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캐쉬를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