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타행이체도 수수료 면제"…`직장인우대종합통장' 서비스 확대

뉴스1 제공 2012.04.23 10:06
글자크기
(서울=뉴스1) 이남진 기자=
국민銀 "타행이체도 수수료 면제"…`직장인우대종합통장' 서비스 확대


KB국민은행은 급여이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급여 이체 전용통장 '직장인우대종합통장'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품을 가입한 급여이체 고객은 타행 자동화기기 이용 출금수수료 월 5회 면제, 당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자동화기기 및 전자금융 수수료는 대부분 면제된다.
환전수수료 및 당발송금 수수료 5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확대에 맞춰 신규 급여이체 개인고객 및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2012 직장인 급여이체 더블보너스' 이벤트를 5월말까지 실시한다.
대상 고객은 이벤트 기간중 급여이체를 신규하고 월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이 확인된 개인고객과 동일한 조건으로 5명 이상 직원이 가입한 기업고객이다.
개인고객은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를 통해 기업고객은 전국 KB국민은행 지점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KB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개인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모바일상품권 10,000원을, 회차별 첫 2주간 가입한 기업고객에게는 생활용품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개인고객 모두에게 KB국민프리미엄적금(1인 1계좌 상품) 금리우대쿠폰(최대 1.2%p 추가금리)을 제공한다.

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급여통장인 직장인우대종합통장 서비스 확대시행으로 급여이체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1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