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로 초기에 더위 잡으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24 13:33
글자크기
해마다 여름철이 가까워지면 다양한 빙수류의 제품이 출시된다. 이는 소비자들의 입맛이 다양해짐에 따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부터 베이커리까지 경쟁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빙수로 초기에 더위 잡으세요~


프리미엄 커피전문 브랜드인 '카페베네'는 빙슈메뉴로 녹차타워빙수와 와인치즈빙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산 녹차의 깊은 향과 먹을수록 생크림이 녹차와 섞여 풍부한 맛을 내도록 한 녹차타워빙수와 와인의 달콤쌉싸름한 맛과 다양한 토핑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치즈빙수가 출시되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녹차타워빙수는 먹다 보면 숨겨져 있는 새로운 맛을 찾을 수 있어 ‘Secret 빙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 북유럽 문화 공간을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www.cafenescafe.co.kr)’가 예년보다 일찍 다가올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빙수로 초기에 더위 잡으세요~
이번에 출시된 빙수 3종은‘팥빙수’,’딸기빙수’,’브라우니 커피빙수’이며, 빙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팥빙수를 비롯해 과일, 디저트 등을 가미한 이색 빙수도 함께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브라우니 커피빙수’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커피 향과 쫄깃하고 달콤한 브라우니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빙수로, 커피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딸기를 사용한 ‘딸기빙수’는 시원한 얼음 속에 층층이 딸기가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강조했으며, ‘팥빙수’는 통통한 팥과 쫄깃한 인절미에 바닐라 젤라또를 곁들여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프랜차이즈 전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 www.angelinus.co.kr)도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팥빙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빙수로 초기에 더위 잡으세요~
시즌 한정메뉴로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팥빙수’, ‘녹차빙수’, ‘베리빙수’ 3종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팥빙수’는 통통한 팥과 고소한 곡물가루를 넣어 팥빙수 본연을 맛을 살린 제품으로, 아몬드와 찹쌀떡을 함께 담아 씹는 맛을 살린 것은 물론 당고를 더해 시각적 재미도 가미했다.

또 ‘녹차빙수’는 향긋하고 쌉싸름한 녹차와 달콤한 팥이 조화되어 단맛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베리빙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딸기, 블루베리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