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2012여수세계박람회’ 식음사업을 수주한 외식전문기업 아모제(ww.amoje.com)는 차별화된 식음 브랜드 MD구성, 본격적인 개막준비에 들어갔다.
아모제는 기존 대규모 박람회나 전시장 식음시설의 단조롭고 획일화된 MD구성의 틀에서 벗어나 여수세계박람회의 전시관과 볼거리들을 고려해 식음시설 또한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4개의 장(Stage)으로 마련했다.
바다에 인접해 멋진 뷰(view)를 감상 할 수 있는 스카이타워는 관람객들이 잠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엔제리너스커피, 스타벅스, 카페베네 등 커피전문점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아모제 컨세션사업부 이창준 상무는 “여수세계박람회를 방문하는 국내 외 관광객의 먹거리와 영빈(VIP) 대접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최근 명품특강을 진행했다.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명품한식을 선보이고, 나아가 여수세계박람회를 한식 세계화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