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자연산 활어회의 최고봉! 통영맛집 '통영놀부횟집'

머니투데이 2012.04.06 15:39
글자크기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자연산 활어회의 최고봉! 통영맛집 '통영놀부횟집'


평소에 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싱싱한 자연산 활어를 그 자리에서 잡아 바로 먹는 상상을 하곤 한다. 한번쯤 자연산 활어회의 깊은 맛을 직접 느껴봤다면 그 활어회의 맛을 결코 잊지 못하기 때문이다.

상쾌한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봄이 찾아옴에 따라 주변 여행지로 회를 즐기러 떠나는 이들이 많다. 그 중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는 여행코스는 다름 아닌 통영 여행코스.



이에 통영지역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통영맛집 '통영놀부횟집'(대표 김성득)이 통영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는 대표 통영횟집으로 인정받으며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통영놀부횟집'(www.tynolboo.com)은 싱싱한 자연산 회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활어회 전문 음식점이다. 통영에서 자연산 활어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이들이 1년 365일 즐겨 찾고 있다.



일반 횟집이나 수도권내에 자리한 회 전문점과는 달리 바다에서 바로 잡아온 자연산 활어를 손님에게 직접 제공하고 있는 만큼 '통영놀부횟집'의 가장 큰 장점은 사계절내내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여름 및 가을철에는 갓 잡아온 통영산 갈치로 만든 갈치회를 비롯해 갈치무침, 갈치구이, 갈치조림 등과 오징어 물회, 한치화 등이 인기가 높다. 반면 봄과 겨울에 '통영놀부횟집'을 찾은 이들은 불볼락, 볼락, 우럭을 잡아서 즐기는 싱싱한 활어회.

거기다 '통영놀부횟집'의 푸짐한 인심과 쾌적한 인테리어는 통영맛집 '통영놀부횟집'의 숨은 인기 요인이다. 통영시 관광특구 내 산양일주도로변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1, 2층 구조로 넓게 트인 시각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는 것.


때문에 젊은 20대 커플부터 30, 40대 층까지 많은 이들이 계모임, 동창모임, 가족모임 등으로 '통영놀부횟집'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통영놀부횟집'의 김성득 대표는 "통영을 찾는 많은 이들이 통영여행에서 맛까지 함께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싱싱한 통영산 활어회와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끔 '통영놀부횟집'이 통영의 대표 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문의 055-643-823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