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에서 쇼핑하면 인기 뮤지컬이 공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10 18:33
글자크기
대한민국 대표 헬스 뷰티 프랜차이즈 전문매장인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브로드웨이 인기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에 CJ올리브영 고객 80명을 초대한다.

이번 뮤지컬 초대는 CJ올리브영이 매월 진행하고 있는 ‘컬처홀릭(Culture Holic)’ 이벤트로 마련됐다.



CJ올리브영에서 쇼핑하면 인기 뮤지컬이 공짜


‘컬처홀릭’이벤트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CJ올리브영 고객들을 위해 매 월 인기 작품을 엄선해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 혜택 서비스다.

3월의 컬처홀릭 작품으로 선정된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초대 이벤트는 3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CJ올리브영(롯데마트 송파점, 롯데마트 월드점 제외)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 영수증 하단에 있는 행운번호를 CJ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 이벤트 코너에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의 고객에게는 ‘캐치 미 이프 유캔’ 4월 비즈니스 클래스석 티켓(1인 2매)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30일 SMS를 통해 개별 발표된다.

한편,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당대의 사기꾼 ‘프랭크’의 거짓말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브로드웨이 흥행작으로, 6월 10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