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창업.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09 16:03
글자크기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프타임’, 2012한국골프종합전시회 참가

올 한해 한국 골프시장의 판도를 예측할 수 있는 전시회가 오는 3월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2012 한국골프종합전시회’가 성황리에 열린다.

이번 전시회 역시 작년과 동일한 172개 업체, 697 부스로 운영된다. 특히 터보테크의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프타임의 참가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골프타임은 SK마케팅앤컴퍼니가 공급하는 OK온골프장비를 기반으로 참가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골프타임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크린골프 창업.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번 행사에서 골프타임은 스크린골프 창업시장에서 보기 드물게 장비의 판매 이전에 창업자가 궁금해하는 스크린골프장 운영에 관련한 각종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창업희망고객에게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함과 함께 골프타임을 통해 좀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골프타임은 전시회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디다스, 테일러메이드 정품 골프용품 등 푸짐한 상품 제공과 함께, 현장에 설치된 골프타임 골프룸에서 직접 장비를 접해볼 수 있는 사이드시핀 대회가 진행된다.



창업 희망자는 물론 기존의 스크린골프장 창업자, 골프관련 종사자들 역시 완결성 있는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프타임 부스에서 실시될 쇼케이스와 전시물을 통해, 자신의 매장에 적용할 수 있는 각종 물품과 시스템이 어떤 것이 필요하고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다.

또한 볼의 스핀을 정확하게 인식하는 초고속카메라센서를 갖춘 OK온골프장비와 한층 선진화된 가맹점관리와 물류, 그리고 독특한 포인트 시스템을 스크린골프장 마케팅프로모션의 전방위적 고객 시스템을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최근 트랜드로 자리잡은 전통적인 필드골퍼 고객들, 스크린골프장 시스템에 익숙한 고객들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운영시스템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