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실시간 고객 소통 강화합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07 16: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http://www.fishngrill.net)가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richfood)을 오픈했다.

리치푸드는 스마트폰 보급과 함께 대중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지난해 10월 오픈한 공식 트위터 계정에 이어 브랜드 페이스북 계정을 공식 오픈한 것.
페이스북 통해 실시간 고객 소통 강화합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브랜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ichfood)은 자사 브랜드인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와 관련하여 최신 소식을 전달하고, 오픈 이벤트, 신메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기존에 운영해오고 있는 리치푸드의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Rich_food)에는 현재 약 5,200여명의 팔로워들이 리치푸드의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고 있으며, 리치푸드 브랜드 홍보뿐만 아니라, 전통주에 대한 소개, 프랜차이즈 창업 등과 관련하여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 국내 외식 시장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공유하는 소통 채널로 활용되고 있다.

리치푸드는 2002년 퓨전 포장마차 피쉬&그릴을 시작으로 퓨전 전통 주점 짚동가리쌩주, 카페형 치킨 레스토랑 치르치르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대표적인 퓨전 다이닝 기업. 지난 20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SNS를 통한 고객 소통 강화를 향후 비전으로 발표한 바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