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지프 누적판매 1만대 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2012.03.02 11:06
글자크기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프(Jeep) 브랜드의 국내 누적판매 1만대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만인의 Jeep! 1만대 판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지프 모델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의 가족에게는 오는 6월 용평리조트에서 열릴 지프 오너들만의 국내 최대 오프로드 어드벤처인 'Jeep Camp'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프 랭글러를 구매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opar 정품 사이드 스텝을 무상으로 장착해주며 이 외에도 Jeep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jeepkorea)을 통해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지프 7-Grille 고급 수첩을, 전시장 방문 및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지프 에코 펜슬과 지프 고급 넥 레스트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미 지프를 구매한 기존 1만여명의 오너들은 크라이슬러 코리아 재구매 할인 프로그램에 따라 지프 신규 차량 재구매시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렉 필립스 크라이슬러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지프와 함께 역동적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1996년 지프 브랜드 국내 공식 판매 이후 지난
1월까지 총 9818대를 판매해, 2월 판매 추세에 따라 오는 3월에는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Jeep 공식 홈페이지( www.jeep.co.kr)를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 하면
된다.

TOP